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가 안 되나요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을 삭제하기 위해 모든 메뉴를 다 눌러봐도 삭제 글자가 보이지 않습니다.



작년 프로야구가 시작하면서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별다른 준비도 없이 방문객을 끌기 위해 생각해 낸 것이 다른 사람들의 이미지로 게시글을 채우는 것이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삭제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에 삭제할 게시물을 올리고 오른쪽 위 점 3개 더 보기를 눌러봅니다.



늘 찝찝하던 차에 노트북 초기화도 하고 인스타를 새로 설치하면서

이전 이미지를 싹 지우려고 삭제를 찾는데 어디에 숨었는지 보이지 않네요.



혹시 저처럼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를 찾지 못하고 계시나요.

답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는 휴대폰에서만 가능합니다.

한참을 찾았습니다.....



다시 장면을 바꿔서 휴대폰입니다.

휴대폰에서 삭제할 게시물을 선택하고 마찬가지로 오른쪽 위 점 3개 더 보기를  누릅니다.



그제야 삭제 메뉴가 나오네요.



정말 삭제할 거냐고 한 번 더 확인합니다.

기쁜 마음으로 삭제를 누르죠.

여러 장을 한꺼번에 삭제하는 기능은 지원하지 않아 번거롭더라도 한 장 한 장 삭제를 해야 하네요.

많은 이미지를 빌어온 것이 아니라서 금방 끝이 났습니다.

나머지는 화장품이나 의류 등의 광고 이미지도 있는데

이것은 별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홍보해주고 있고,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정도니까 괜찮을 것 같네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 되는 이미지는 뉴스 기사에 올려진 것이라고 합니다.

이렇다 저렇다 통보도 없이 증거확보에서 신고한다고 합니다.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