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오른쪽 아래 알림 끄는 방법 인스타그램 카톡

컴퓨터로 한창 작업 중에 화면 오른쪽 아래에서 광고가 하나 떠 오릅니다.

카톡의 경우는 광고와 카톡 내용이 번갈아 가면서 올라오는데

자주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모니터에 열중해서 보고 있는데 갑자기 툭 나타나면

머릿속이 하얗게 되면서 생각했던 것이 팍 깨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카톡은 필요할 때만 열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끄지 않더라도 인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톡 내용이나 광고가 올라와도 대수롭지 않은데요,

아침 컴퓨터를 켜고 작업 중에 갑자기 광고나 톡 내용이 나타날 때는 놀랄 수박에 없습니다.

며칠 전 초기화를 한 후 이런저런 프로그램을 설치하면서 카톡 알림 설정은 빼먹었네요.



갑자기 나타나는 카톡 내용입니다.

광고가 많이 나타나는 편입니다.



알람설정은 카카오톡을 띄우면 아래에 있습니다.



윈도우 시작 시 자동실행에 체크 해제하면

앞으로 컴퓨터를 켜더라도 카톡은 실행되지 않아

갑자기 카톡 내용이나 광고가 올라올 일은 없습니다.




초기화 이후에 인스타그램을 다시 설치한다면

카톡과 같이 컴퓨터 오른쪽 밑에 광고가 올라옵니다.

여기서 알림,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알림 차단에 체크하면 이 이후로는 알림은 볼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열어놓고 알림을 설정 할 수도 있는데

광고가 올라올 때 처리하는 것이 나은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