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 누락 해결되고 나서도 문제가 생기네요

다음 검색에 통 누락이 된 것을 확인하고 발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그날 바로 다음 고객센터에 연락하고 처분을 기다렸죠.

다음날 오후부터 다음의 조회 숫 자가 빠르게 올라가는 것을 보고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다음에서 접속이 없는 시간을 확인해 보니 이틀동안 꼬박 접속이 없었네요.

첫날 오후부터 다음에서 방문자가 없었다가

그다음 날은 하루 종일 완전히 방문자 0였고

3일째 되는 날 오후에 조회가 되기 시작했으니까 이틀 동안 통 누락되었습니다.



광고도 없고 성인물도 없는 블로그라서 괜찮을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지만

고객센터에서 노출되지 않습니다 라는 답변을 받으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도 한편에 있었죠.

그러다 다시 노출되니 걱정거리가 사라져버렸는데요,

그것으로 끝나지 않네요.

방문자 수가 이전처럼 회복되지 않고 있고

중요한 것은 애드센스 수입이 통 누락 이전의 2~30%에 머물고 있습니다.


방문자 수와 클릭 숫자,

그리고 클릭 숫자와 애드센스 수입이 반드시 일정하게 나오지는 않습니다만,

갑자기 방문자 수가 줄어들고 수입이 바닥을 치고 있네요.


하긴 통 누락이라는 것이 사람으로 치면 호흡기 달고 지내다가 살아난 상태인데,

하루아침에 완전하게 회복이 되지는 않을 겁니다.

그런데 방문자 수도 클릭 숫자도 애드센스 수입도 같이 움직이는 것을 보면 신기하네요.


사람이 한 번 다치고 나서 회복되려면 많은 시일이 걸리는데,

블로그 통 누락 건도 이전 방문자, 수입으로 돌아가려면 시간이 필요한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