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비활성화하는 방법과 휴대폰에서 로그아웃하는 방법

트위터 비활성화하는 방법과

휴대폰에서 트위터 로그아웃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10여 년이 지나서 트위터를 다시 해보려고 하니 이전에 사용하던 아이디가 생각이 나지 않네요.

아이디를 생각해야 하는 것 자체가 우습다는 생각도 듭니다.

다른 계정이라면 같은 휴대폰 번호로 다시 계정을 만든다면

이전에 만든 계정이 있다는 알림이 오는데요,

트위트에서는 그런 알림이 없어 계정을 만들고 지우기를 몇 번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계정을 삭제해야 하는데 찾는 경로가 쉽지 않네요.

PC에서 로그아웃은 쉽게 찾았는데, 휴대폰에서는 깊숙한 곳에 숨겨놓았네요.



트위터 비활성화하는 방법과 로그아웃(휴대폰)하는 경로를 찾아보겠습니다.



트위터 홈 화면입니다.

왼쪽 위 줄 3개 더 보기를 클릭합니다.



이 화면에서 설정 및 개인정보를 찾습니다.

아래쪽에 있습니다.




이번에는 맨 위에 있는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비활성화 메뉴와 로그아웃 메뉴가 맨 아래에 배치되어있습니다.



비활성화되었고 떠나신다니 아쉽다는 인사를 하네요.

같은 방법으로 로그아웃도 하면 되겠습니다.

경로만 찾기까지 시간이 걸렸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